배너

국민혁명당, 중국에 코로나 배상금 1조 달러 청구예고

URL복사

 

 

국민혁명당은 중국공산당이 인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만들어 한국에 퍼뜨린 것에 대하여 집권할 경우 미국과 함께 중국 정부에 코로나 배상금 1조 달러를 청구할 것입니다. 

 

이 금액을 받아내서 우리 국민들, 우리 자녀들, 우리 나라를 위해서 모두 사용할 것입니다.

 

우파정당이라고 자칭 주장하는 '국민의힘'은 중국에 대해서 단 한마디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나가 있는 우리 기업들을 국내에 다시 유치하겠습니다.

 

국민혁명당과 합당한 기독자유통일당이 중국공산당의 자금을 일절 받지 않았다고 플랫카드를 붙이니 다른 당에서 떼어달라고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국민혁명당은 중국공산당의 자금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대중국 강경 정책을 취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국민혁명당이 집권할 경우,  대한민국에 들어와 있는 110만명의 중국인들을 모두 내보내고, 중국에 가 있는 모든 한국 기업들을 다시 유치할 것입니다.

 

국가안보를 위해서 사드보다 더한 것들을 배치할 것입니다. 일본 요코스카의 미7함대를 제주도에 유치할 예정입니다.

 

거짓우파! 국민의 힘! 응답하라!

 

국민혁명당은 중공으로부터 단 1원도 받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중국에 대해서 강력한 정책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배너

배너
배너

연관검색

4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설문조사

국민의힘(한나라당, 2009년 체결)과 더불어민주당(민주연구원, 2019년 체결)이 중국공산당과 업무교류협약(MOU)을 체결한 사실을 알고 계시는지요? (배너를 클릭하세요!) 참여기간 2021-10-07~2022-03-31



국민혁명당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