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2022.01.13

⏼ 대장동 개발비리사건에 대한,
⏼ 국민특검과 국민법정 개정 선언

국민특검단

 

□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우리 국민특검단은, 국민혁명당과 함께 <이재명 대장동개발비리 사건>에 대한 국민특검을 실시하고, 수괴 이재명을 비롯한 관련자들 전원을 국민법정에서 재판하고 처단할 것임을 선언합니다.

 

□ 지난 1월 11일 20:40 경 서울 양천구 모텔에서, 이병철씨가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병철씨는 이재명이의 변호사비 대납 사건을 폭로한 공익제보자였습니다.

 

□ 그런 사람이 실종된 지 사흘만에 주검으로 발견된 것입니다. <이재명 대장동개발비리사건> 관련자가 사망한 것이 벌써 3번째입니다.

 

□ 지난해 12월 10일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사업본부장을 지난 유한기, 그리고 같은 달 21일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지난 김문기도 사망했습니다.

 

□ 한 달 사이에 이재명의 개발비리 관련자들 3명이 숨을 거둔 것입니다.

□ 안타까운 죽음이 이어지고 있음에도 이재명이라는 자는 국회에서의 특검발의 응할 생각은 하지 않은 채, 검찰의 무리한 수사를 탓하는 가증스러운 행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 특검에 불응하면서 검찰을 탓하는 이재명이야말로, <대장동개발비리사건>의 대가리이고 몸통입니다. 사악한 뱀 대가리 이재명이의 말대로, 3명의 죽음이 검찰 탓이라고 하니, 우리 국민특검단은 국민혁명당과 함께 <이재명 대장동개발비리 사건>에 대한 국민특검을 구성하여 직접 국민들이 직접 이재명이를 수사하고, 기소할 것을 선언합니다.

 

□ 이재명 대장동개발비리 사건 국민특검단은 국민공고를 통해서, 검사와 수사관을 모집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재명이를 재판할 국민법관들도 모집할 것입니다.

 

□ 그리하여 이재명이의 비리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규명하여, 이재명이를 구속기소하여, 법이 정한 최고형으로 처단할 것입니다.

 

□ 신속한 국민특검만이 뱀 대가리인 이재명이를 구속하고 처단하여 더 이상 무고한 사람들의 죽음을 막고, 개발비리로 무너진 대한민국 헌정질서를 바로 잡는 길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 국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지지를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국민혁명당



배너

배너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국민혁명당 홍보영상